티스토리 뷰

첫눈이 오고 눈을 보면서 설레이는 계절 겨울이 왔습니다. 가족,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겨울에만 탈수 있는 눈썰매장을 가서 좋은추억을 남기며 좋겟지요. 추억을 남길수 있는 에버랜드 눈썰매장을 알아봅시다.

 

용인 에버랜드 눈썰매장 스노우버스터는 총 3개 코스로 운영 예정중이며, 나만의 눈썰매 레이스를 즐길 수 있는 레이싱 코스, 어린아이와 함께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코스, 압도적인 스릴의 눈썰매를 체험할 수 있는 익스프레스 코스가 있습니다. 

 

세개의 코스 중에 200m로 가장 긴 슬로프를 보유한 익스프레스 코스는 작년에 4인승 눈썰매를 4개 레인 전체에 확대 운영하면서 인기를 얻었는데요, 용인 에버랜드는 지름 2m, 무게 30kg의 4인승 원형 튜브 눈썰매를 특수 제작하여, 최대 4명까지 서로 마주 보며 동시에 탑승할 수 있어 가족, 친구, 연인 등 일행이 모두 함께 신나고 안전하게 눈썰매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탑승 인원수만큼이나 가속도도 늘어나 순간 최대속도가 45km/h에 달합니다. 리프트에 앉아 정상까지 상승! 출발 신호와 함께 급강하! 이어지는 좌우 회전! 친구와 정신없이 소리 지르다 보면 어느새 도착! 눈보라를 일으키며 빠른 속도로 활강 도중 눈썰매가 좌우 레인에 부딪히며 회전까지 하는 등 약 25초간 어디에서도 경험하지 못한 압도적인 스릴의 눈썰매 체험을 선사합니다.

 

코스 정상에 올라갈 때 무거운 튜브를 끌고 가야 하는 불편함 없이 튜브 리프트에 앉아 편하게 올라갈 수 있는 것도 인기 비결입니다.

용인 에버랜드는 회사 관계자는 4인승 눈썰매의 인기 비결을 에버랜드 최강 스릴 놀이기구인 T 익스프레스를 연상시킬 만큼의 압도적인 스릴, 속도, 규모감과 더불어 온 가족이 동시에 탑승할 수 있기 때문이기에 스노우 버스터는 알파인 빌리지 지역에 있으며, 에버랜드 입장객 누구나 별도 요금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테마파크 인기 시설인 롤러코스터 체험기가 아니라 용인 에버랜드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의 4인승 눈썰매입니다.

 

 

한편 에버랜드는 신나게 눈썰매를 즐긴 고객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알파인 식당 내부에 ‘스노우 버스터 라운지’도 운영예정입니다. 스노우 버스터 라운지에는 뜨거운 여름 바닷가를 연상시키는 비치체어, 파라솔, 소파 등이 마련돼 있어 눈에 젖은 옷을 말리며 따뜻하게 누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용인 에버랜드는 고객들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눈썰매를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했습니다. 눈썰매장 튜브에 앉아서 상단까지 이동할 수 있는 튜브 리프트와 눈 턱으로 만든 전용 레인을 전체 코스에 설치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작년부터 익스프레스 코스 시작 지점에 자동 출발대를 새롭게 마련해, 고객들이 눈썰매에 앉아 있으면 컨베이어를 통해 저절로 출발하며 더욱 편리한 이용이 가능해졌습니다.

 

용인 에버랜드는 미끄러짐을 예방하는 논슬립 매트와 충돌 방지용 안전 쿠션을 확대 설치하고, 사전 탑승 테스트를 100회 이상 실시하는 등 각 코스별 슬로프 상태 및 안전 제동거리를 철저하게 체크했습니다.

에버랜드 눈썰매장 스노우버스터 개장일

장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에버랜드 

12월 13일 눈썰매장 스노우버스터 개장합니다. 

(기상 상황에 따라 변할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