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나라에 처음으로 들어온 이케아가 광명점입니다. 지금은 몇군데 더 있지만 그전에는 1군데밖에 없어서 정말 주말은 주차지옥이었습니다. 친정이 광명역 근처 지나가면 이케아 들어갈려고 진짜 차들이 기본 2차선으로 줄이 쭉 광명역 ktx까지고 서있던적이 많습니다. 지금은 그보단 덜하지만 주말엔 늘 차들이 많기는 합니다. 

이케아는 전세계의 매장이 500개 밖에 없습니다. 그중 2개가 우리나라의 광명점과 기흥점이 있습니다. 이케아는 가구매장으로 집이나 회사를 다양하게 인테리어를 이케아 가구로 배치함으로 고급스런 느낌을 풍기기도 합니다. 매장에 가면 정말 이쁜 인테리어 소품, 가구 들이 많습니다. 

우선 포털사이트에서 같은 제품을 볼수 있으며 미리 제품, 가격, 매장위치까지도 알수 있습니다. 이케아가 다 좋기는 하나 배송비가 많이 든다는 점입니다. 같은 광명인데도 몇만원 달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가구를 사서 가져가실거면 차를 큰거를 가져오던가 짐칸이나 뒷자리를 다 정리하고 눕혀서 가져가시면 됩니다. 이케아는 다 조립이기때문에 생각보다 크게 짐이 나오진 않습니다. 매트리스도 기계로 돌돌말아져 포장이 되어있기 때문에 트럭이 필요없고 중형차에도 가지고 갈수 있습니다. 저도 퀸사이즈 투산으로 뒤에다가 가져왔습니다. 

광명 이케아 영업시간

10:00 - 22:00

휴무 (설날, 추석 당일 휴무)

레스토랑 & 카페 운영시간

09:30 - 2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