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나라 국내 최초로 가평에서 겨울 빛 축제를 정원에 도입하여 2007년 제1회 오색별빛정원전을 시작하였습니다. 쓸쓸하고 인적 없던 겨울 정원이 어두운 밤이 되면 화려한 불빛으로 되살아나 많은 방문객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10만여 평의 야외 정원 곳곳을 다채로운 조명과 빛을 이용하여 특별한 주제를 가지고 표현한 야간 조명 점등행사입니다.
불빛과 정원의 조화는 그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감성적이고 아름다운 겨울 빛 축제로 자리매김하여 많은 방문객들의 관심과 사랑 속에서 매년 겨울이면 어김없이 환한 모습으로 찾아옵니다. 자연과 빛의 조화를 추구하며 국내 최초로 시도된 새로운 빛의 풍경인 오색별빛정원전은 인공적인 조명 속에서도 한국 자연의 미(美)를 한껏 느낄 수 있어 많은 관람객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매년 12월에서 3월 (동절기)사이 개최되는 오색별빛정원전은 수목원 내 전 정원을 밑그림 삼아 친환경 소재인 LED 전구를 사용하여 그려진 화려한 빛 축제의 장이 될 것입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겨울이 찾아왓습니다. 날씨가 추워져 움츠러들지만 겨울에만 볼고 즐길수 있는것중 하나가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입니다. 벌써 13회째로 오색의 별빛이 내려앉은 것처럼 형형색색의 반짝이는 불빛이 어두운 밤을 아름답게 빛춰줍니다. 서울에서 한시간정도의 가까운 거리이기에 서울근교 드라이브코스로 연인들이 많이 오기도 합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안에는 카페와 식당, 매점도 있기때문에 둘러보다가 추우면 와서 몸을 녹이거나 배를 채우고 가도 정말 좋습니다. 또한, 식당안에서도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의 빛축제가 보입니다. 그 광경은 너무 아름답겠죠? 연인 또는 가족들과 함께 오색별빛정원전의 빛축제를 만끽하시면 좋겟습니다.
연인들이나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온다면 인생샷을 찍을수 있는곳이 많습니다. 나뭇잎 빛터널을 지나면 다른터널이 이어지는데요 이곳 역시 세개의 빛 터널 중에서 제일 이쁘다고 생각되는 곳입니다. 또한, 인생샷을 찍을수 있는곳입니다. 이 터널에서 정말 많은 분들이 인생샷을 많이 찍고 갑니다. 여러분들도 와서 인생샷 찍어보세요.
●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 장소 :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경기도 가평군 상면 행현리 산 255)
- 기간 : 2019.12.06 ~ 2020.03.22
- 운영 시간 : 11:00 ~ 21:00 (토요일 23:00까지)
- 이용 요금
- 어린이 : 36개월~초등생 / 청소년 : 중고등생, 2000년 3월 이후 출생자 (학생증 제시)
- 할인대상자 : 경로(만 65세), 유공자, 장애인, 가평군민
할인은 관련 신분증을 제시하는 분에 한하여 적용
가평군민은 단체할인이 없습니다.
● 오시는길
- 대중교통 (버스, 지하철, ITX청춘열차, 택시)
- 시내버스 시간표
- 가평시티투어버스 시간표
*가평시티투어버스란? 가평 내 유명관광지를 순환하는 버스로 1일권(성인 6,000원)을 구매하면 횟수에 상관없이 구매일자 내에서 자유롭게 이용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