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0년은 경자(庚子)년 새로운 한해가 시작되는 시점입니다. 2019년 다사다난했던 해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전반적인 운세를 보는거기 때문에 참고 삼아서 재미로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양띠를 맞이해서 본인의 재물운, 결혼운, 직장과 사업운에 따른 전반적인 운세에 대해서 흥미롭게 참고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새로운 한해를 맞이하여 양띠 여러분들의 한해 운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양띠는 숨통이 터질 대길한 운세로 재물운과 추진하던 일이 빛을 보게 됩니다. 새로운 일을 하거나 해외 진출같이 큰 변동이나 사업에 있어서 적극적으로 뛰어드는 자세가 필요하며, 하지만 동업을 한다면 불리하게 작용하니

혼자 독단적으로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도 받쳐줘야 하지만 자신의 노력도 필요하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 양띠의 운세에 해당하는 나이들 

- 1991년생 30살, 1979년생 42세, 1967년생 54세

● 1991년생 양띠 운세

-  어두운 밤에 밝은 달이 떠오르니 세상이 밝아지는 격으로 운수가 대길하고 재물이 쌓이고 편안해지는 해입니다. 하지만 나태하거나 교만해지면 복이 나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 쓴것은 가고 단것은 찾아오는 행운의 주기로 이성 간의 오해가 풀리며 힘들게 추진해 온 일들이 드디어 빛을 보게 됩니다. 

- 시험이나 자격증 등에서 문서운이 좋아 좋은 소식이 있을수 있습니다. 

- 재물운은 그냥저냥 비슷합니다. 

● 1979년생 양띠 운세

- 무엇을 함께하면 좋은일이 많습니다. 사람일 수도, 일을 함께 해도 좋은일이 많습니다. 

- 구술이 변해서 진주가 되고 돌이 변하여 황금이 될 만큼 행운이 안겨질 해입니다. 

- 직장에서 신규 사업, 해외진출 등 변화나 사업전개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게 되는 운세입니다. 취업이나 직장이동 하시는 분은 처음 제안을 받은데를 가시면 좋습니다. 

- 진행하는 일마다 행운이 따르게 되니 추수하는 농부의 입장과 같겠습니다. 구제하고 적덕한다면 그 행운이 오래가지만 인색하다면 행운이 떨이게 됩니다. 

- 연인이라면 다툼이 보이고 이별수가 보입니다. 기혼자는 직장에서의 연애 모습이 보이기때문에 조심하기시 바랍니다. 

 

● 1967년생 양띠 운세

- 강한 결단의 해입니다. 남의 눈치 보지 마시고 확실히 끊고 맺고를 하면 됩니다. 

- 티끌 모아 태산을 이루는 해로 한장의 벽돌을 쌓으니 8층탑이 완성되는 행운을 맞이할 것입니다. 

- 자신의 근면 성실함이 주변이나 이성들로부터 인정받을 수 있고 연구 관계나 사업 유통 분야에서 호황, 볼록할 운세입니다. 하지만 자만해서 경거망동 한다면 얻는 것까지 잃을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 재물운은 돈을 쓸곳과 안 쓸곳을 정확히 가려서 한다면 결과가 좋은 해입니다. 여기저기서 돈을 노리는 사람이 많은 조심해야 합니다. 

 


여기까지 2020년 양띠 운세를 알아 보았습니다. 띠별운세는 개인의 사주에 따라 기운이 다르게 들어와 완전히 다른 시간을 보내게 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삶의 발전적인 방향으로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맹신은 하지 마시고 좋은말은 기분 좋게 받아들이시고, 나쁜 말은 걸러 들으며 열심히 산다면 2020년 더 좋은일들이 가득하실 것입니다. 2020년에도 양띠 여러분의 건투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