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 새로운 명소 [실내 동물원 캐니언 파크 ]
대한민국 대표 관강지 부산에서 실내 애니멀 테마파크 캐니언 파크가 오픈합니다. 대한민국 전국 최대규모 약 1,300평 대로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부산 최초로 알락꼬리여우원숭이부터 왕부리새 토코투칸, 악어와 박쥐까지 수십여종에 수백마리의 동물들과 교감할 수 있습니다. 실내 동물원 캐니언 파크는 단순히 동물을 살펴보는 곳이 아니라 더 나아가 일종의 실내 관광지로서의 역할을 합니다.
어린 아이들에게는 살아있는 교육의 장으로써 추운 겨울에는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실내 데이트장소가 될수 있으며, 가족들에게는 추억을 선사할 실내 동물원 캐니언파크는 단순한 실내동물원이 아닌 복합테마파크입니다.
동물들을 보고 만지고 즐기며 엑티브한 탈것으로 무장했기 때문입니다. 특히 캐니언 파크는 카약, AR 트릭아트, 스크린 낚시, 전문식당, VR 체험존, 대형 놀이 시설, 아프리카 토속품 전시존, 식물원 컨셉의 베이커리 카페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단순히 동물을 보는 것이 아니라 남녀노소 어른들이나 연인들도 함께 즐길 거리를 풍성히 준비했습니다.
캐니언 파크에서는 여행에선 먹을 것도 빠질 수 없습니다. 경주를 대표하는 베이커리 카페인 아덴은 캐니언 파크와 함께 식물원 카페컨셉의 “보타닉 아덴(botanik aden)”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부산도심 속 오아시스라는 키워드를 통해 여러 공간을 자연과 함께 즐길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하였으며, 특히 중앙광장에 구성한 초록의 공간에는 청량감을 줄 수 있는 자연의 소리와 환경을 구성하여 머무는 내내 힐링이 될수있는 원초적인 공간을 구성해 인생샷을 찍을수 있는 포토존으로 인스타그램 성지로 그 자리를 잡을 준비를 끝마쳤습니다.
또한 스페셜리티 커피와 베이커리의 경우 young & chill 라는 컨셉을 통해 젊은 베이커들로 구성하여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메뉴들로 구성하게 되었으며 특히 페이스트리 반죽을 활용한 크로와상 그리고 달달한 디저트류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실내 동물원 캐니언 파크의 이승우 대표는 “환경적인 요인으로 외부활동이 어려워져 실내놀이 시설의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애니멀파크와 다양한 놀이시설이 합쳐져 전국 최대규모로 오픈됨. 남녀노소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며 많으면 참여를 요청했습니다.
부산 실내 애니멀 테마파크인 캐니언파크는 12월 4, 5일 소외계층 가족들 무료 초대할 예정이며 일반인은 12월 6일에 얼리버드 특가로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찾아오는길
- 부산광역시 남구 전포대로 133 아바니센트럴 호텔 B1층
- 전화번호1522-2089(임시번호)
- 영업시간주중/주말: 오전10:00~오후08:00
- 휴일매월 첫째,셋째 화요일 휴무(공휴일일경우 정상운영)
▶지하철 이용시
-범내골역 : 도보 약10분
-전포역 : 도보 약 10분
-국제금융센터, 부산은행역 : 도보 약 5분
▶자가용 이용시
-부산역에서 약 18분
-울산시청 : 약 57분
-대구시청 : 약 1시간 42분